Q. |
[동영상강의]
캡쳐프로그램 탐지 경고창 나타났을 경우
|
A. |
캡쳐 프로그램 탐지 경고창 안내가 발생했을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실행해보시길 바랍니다. [방법 1] 실행되고 있는 캡쳐 프로그램(ex, ocamtask, potplayer 등)을 제어판에서 삭제 후 재실행 [방법 2] 1. 제어판-인터넷옵션-일반탭(검색기록 삭제(암호저장사용시 암호체크헤제)-고급탭(고급설정복원/원래대로) 2. C:\IMGTech폴더삭제3. C:\Program Files (x86)\IMGTech폴더삭제4. C:\Program Files\internet explorer\iexplore.exe 관리자권한으로 실행.5. 플레이어설치(IMGTECH) * 위 내용 실행 후에도 지속적인 문제 발생 시 학원으로 유선 연락 바랍니다. |
Q. |
[모바일]
모바일에서 강좌 상세보기로 넘어가지 않는 경우
|
A. |
모바일에서 [강좌상세보기]로 넘어가지 않는 경우 PC버전으로 되어있는지 확인 후 모바일 버전으로 변경해서 다시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. |
Q. |
[모바일]
존플레이어 2.0 업데이트에 따른 지원불가 기기 안내
|
A. |
존 플레이어 2.0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모바일 기기중 2014년 이전에 출시한 모델들은 지원이 종료되었습니다. pc나 다른 모바일 기기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 |
Q. |
[결제/환불]
재주문시 포인트 복구방법
|
A. |
[재주문시 포인트 복구방법] 1. 나의강의실 > 주문조회 > 해당 상품명 옆 신청 취소 버튼 클릭 2. 포인트 내역에서 복구 내역 확인 |
Q. |
[모바일]
모바일 재생 오류 발생 할 경우
|
A. |
동영상 모바일 재생 시 오류가 발생 할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.
- 존플레이 어플 → 설정 → 디코더변경(고급→기본) * 위 내용 실행 후에도 지속적인 문제 발생 시 학원으로 유선 연락 바랍니다. |
Q. |
[동영상강의]
존플레이어 설치 안될 경우
|
A. |
존플레이어가 설치되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은 순서대로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. 1. 제어판-네트워크 및 인터넷-인터넷옵션-일반탭(검색기록삭제)-고급탭(고급설정복원/원래대로) 2. C:\IMGTech폴더삭제 3. IE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4. 플레이어 재설치
* 위 내용 실행 후에도 지속적인 문제 발생 시 학원으로 유선 연락 바랍니다. |
Q. |
[동영상강의]
동영상 배속 설정 오류 발생하는 경우
|
A. |
동영상 배속 설정 오류 발생하는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실행해보시길 바랍니다.
[방법1] 동영상 오른쪽 하단 번개모양 아이콘 클릭 후 배속 조절 [맥os] 동영상 오른쪽 하단 일반배속 클릭 후 배속 조절 [방법 2] 플래시 플레이어를 허용 상태로 변경해보시길 바랍니다. [방법 3] 1. 제어판-인터넷옵션-일반탭(검색기록 삭제(암호저장사용시 암호체크헤제)-고급탭(고급설정복원/원래대로) 2. C:\IMGTech폴더삭제 3. C:\Program Files (x86)\IMGTech폴더삭제 4. 플레이어수동설치파일 다운로드. 5. 설치파일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하여 설치.
* 위 내용 실행 후에도 지속적인 문제 발생 시 학원으로 유선 연락 바랍니다. |
Q. |
[사이트관련]
Microsoft Windows 10 업데이트로 인한 출력 장애 안내
|
A. |
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. Microsoft Windows 10 업데이트로 인한 출력 장애 안내 ※ KB5001649 설치 안될 경우 기존 업데이트를 제거해주시길 바랍니다. 1. 제어판 > 프로그램 제거 > 설치된 업데이트 보기 > Microsoft Windows 업데이트 제거 2. 제거파일 (해당 되는 파일 삭제) · Windows 10 Build 1803 : PC에서 패치(KB5000809) 제거 · Windows 10 Build 1809: PC에서 패치(KB5000822) 제거 · Windows 10 Build 1909 : PC에서 패치(KB5000808) 제거 · Windows 10 Build 2004 및 20H2 : PC에서 패치(KB5000802) 제거 3. 제거 후 재부팅 [다른 방법] - 인쇄 창에서 이미지로 인쇄 클릭 후 인쇄하기 |
Q. |
[모바일]
아이패드 동영상 수강시 재생 안될때
|
A. |
아이패드로 동영상 수강 시 재생 안될 때 아래 사진을 순서대로 실행해보시길 바랍니다. 
▶ 설정 > 사파리 > 데스크탑 웹사이트 요청 > 모든 웹 사이트 해제하기
위의 방법으로도 해결이 안되시는분은 크롬브라우저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.
|
Q. |
[사이트관련]
티처메카 인쇄(PDF 뷰어) 프로그램 설치 방법 안내
|
A. |
* 지원불가 OS : MAC, Window XP

① [나의강의실] > [강좌 상세보기] 에서 설치 메시지가 뜨면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.

② 티처메카 PDF 전용 뷰어 설치 안내 팝업에서 티처메카 PDF 전용 뷰어 실행 버튼을 클릭합니다. 팝업차단이 설정되어 있을 경우 허용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.
③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다운로드 보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.
④ 설치프로그램 실행버튼을 클릭해주세요. 

⑤ 설치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다음, 설치 버튼을 클릭하셔서 설치를 완료해주세요. ⑥ 강좌 상세보기 페이지에서 키보드의 F5 버튼을 눌러주시거나 브라우저 상단 주소표시줄 우측의 새로고침 버튼을 클릭하셔서 새로고침 후 자료 아이콘을 눌러주시면 됩니다. ※ PDF 뷰어 프로그램 자체에서 윈도우 기반에서만 열람이 가능하게 되어있어 "모바일에서는 자료 열람이 불가"하며 PC에서만 열람 및 인쇄가 가능합니다.
※ 수동설치 바로가기(클릭)
|
Q. |
[결제/환불]
[인강] 패키지 강좌 환불 규정
|
A. |
인강 패키지 강좌 환불 (학원의 설립-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18조 3항에 의거함.) 1. 패키지는 하나의 상품으로 포함강좌중 일부 강좌만 부분환불이 불가합니다. 2. 포함 강좌 각 단과별 수강내역이 공제됩니다. (인강 단과 강좌 환불 기준 적용) 3. 패키지 잔여기간 수강료의 10%가 추가 공제됩니다. 4. 포함 강좌 각 단과의 인강 개강일 기준으로 수강 내역이 없어도 수강 시작으로 간주합니다. 5. 포함 강좌 각 단과의 수강기간 중 1/2 경과 시점에는 해당 단과의 정가가 공제됩니다. 6.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된 무료 강좌의 수강 내역이나 무료 교재 금액도 공제됩니다. 7. 패키지 총 수강기간의 1/2 경과 후 시점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. *환불 금액 문의 및 환불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(02-817-0980)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 |
Q. |
[결제/환불]
[인강] 단과 강좌 환불 규정
|
A. |
인강 단과 강좌 환불 (학원의 설립-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제18조 3항에 의거함.) 1. 수강 기간은 수강 시작일로부터 계산되며, 수강내역이 없어도 적용됩니다. *일시정지 기간도 수강 기간에 포함됩니다. 2. 자료 열람 및 출력도 수강 회차에 포함됩니다. 3. 모든 강좌의 환불 금액은 할인 금액이 아닌 정가 기준으로 공제됩니다. 1) 개강 전 : 환불 요청 시 수강료의 100% 환불 2) 수강 시작일 7일 이내 : 수강한 강의 회차에 해당하는 금액 공제 후 환불 3) 수강 시작일 7일 이후 : - 총 수강기간 중 1/2 경과 전 : (수강한 강의 회차 금액 + 잔여기간 수강료의 10%) 공제 후 환불 - 총 수강기간 중 1/2 경과 후 : 환불 불가 *환불 금액 문의 및 환불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(02-817-0980)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 |
Q. |
[모바일]
모바일 다운로드 강의 수강 시 데이터 관련
|
A. |
다운로드 강의 수강 시에도 로그인 여부나 실시간 진도율 반영을 위해 극히 소량의 데이터가 필요합니다. 따라서 다운로드 강의라도 무선인터넷(wifi, LTE 등)에 연결된 환경에서 수강이 가능한 점 참고 바랍니다. |
Q. |
[동영상강의]
동시수강 오류
|
A. |
기존 자리(PC/모바일)에 로그인 후 로그아웃을 하지않고 다른 자리에서 로그인 하는경우 동시수강 오류가 발생됩니다.
1. A 라는 PC에 로그인 후 B 라는 PC에 로그인 할 경우 (A 자리의 PC는 자동 로그아웃됩니다.) 2. PC에서 로그인 후 모바일로 로그인 한 경우 (PC화면이 자동 로그아웃됩니다.) 3. 로그인 상태에서 다른 컴퓨터로 동시 접속하는 경우.
위와 같은 사항이 동시수강으로 감지되어 먼저 로그인된 자리가 자동으로 로그아웃 되며, 횟수가 여러번 누적될 경우 사유를 확인 후 수강이 제한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 |
Q. |
[사이트관련]
휴강신청 방법
|
A. |
부득이한 사정으로 강의 수강이 어려울 경우 총 30일까지 사용하실 수 있으며 최대 3번까지 나눠서 휴강신청이 가능합니다. ex) 1회 30일 휴강신청 1회 10일, 2회 20일 휴강신청 1회 3일, 2회 15일, 3회 12일 휴강신청
휴강한 기간만큼 수강종료일도 자동 연장됩니다. [휴강 신청 방법] - 나의강의실 > 수강중인강좌 > [휴강신청] 버튼을 클릭 |